일본 최대 CRO 기업과 사업 협력 초석 마련
지난 8월 31일에 CMIC 의 Akihisa MITAKE 대표가 솔메딕스를 방문해 주셨습니다. CMIC Group은 1992년 일본 최초의 CRO로 설립되었습니다. 제약 및 바이오 기술 회사가 더 나은 의약품을 더 빨리 개발할 수 있도록, 의약품 개발 및 제조(CDMO), 사이트 관리(SMO) 및 시장 솔루션을 제공하는 사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번 방문은 솔메딕스의 투자사인 UTC 인베스트먼트의 주선으로 성사 되었으며 국내 유망 기업의 경쟁력 있는 제품의 일본 시장 진출을 돕고 전략적인 사업 제휴를 위해 이루어 졌습니다. Akihisa MITAKE 대표는 솔메딕스의 MOSAIC Platform에 대한 높은 관심을 보였으며 혁신적인 비즈니스 모델에 대해 찬사를 아끼지 않았습니다.
솔메딕스와 CMIC은 NDA를 체결하여 국내 의료진의 아이디어에서 출발한 신개념 의료기기의 일본 시장 진출을 위해 인허가 및 판매 네트워크 구축을 돕고 MOSAIC Factory를 통한 의료기기 CDMO 사업을 협력하기 위한 협력의 초석을 다졌습니다.
향후 일본 의료진의 아이디어 발굴, 제품 개발 및 생산을 위한 협력 모델로 발전 시켜 나아갈 계획이며 이를 위한 전략적 파트너 관계로 성장해 나갈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솔메딕스는 CMIC과의 협력을 통해 일본 시장 진출을 위한 첫 걸음을 시작할 예정이며 경쟁력 있는 제품으로 좋은 성과를 달성하기 위해 역량을 집중할 계획입니다.
- 솔메딕스 대외 협력팀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