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작성자 사진Solmedix

2019 하이서울브랜드 기업 선정

최종 수정일: 2019년 5월 3일

우수 중소기업 공동브랜드



신개념 의료기기 개발 전문 기업 '솔메딕스 (대표 양인철)'는 '2019 하이서울 브랜드기업'에 선정돼 지난 4월 25일 SBA 서울산업진흥원 콘텐츠홀에서 개최된 '2019 하이서울브랜드 신규기업 환영행사'에 참여했다.


서울시가 인정하는 우수기업 브랜드인 '하이서울브랜드'는 서울시와 서울시 산업진흥원(SBA)이 2004년부터 우수 중소기업에게 공동으로 부여하고 있는 중소기업 공동브랜드다.


우수한 기술과 서비스, 상품을 보유한 하이서울브랜드 소속 기업은 세계 10대 도시인 서울의 브랜드 가치를 공유받고 있다. 더불어 홍보, 해외마케팅, 자금 대출, 임직원 복지를 비롯한 서울시 및 SBA, 유관기관의 지원 사업 참여에 따른 다양한 인센티브 혜택 등 지속적인 성장을 위한 지원이 제공되고 있다.


2019년 4월 기준 하이서울브랜드는 엄격한 심사 기준을 거쳐 우수 기업을 선정하고 있으며, 기업별 평균 매출액은 약 127억 원 규모다. 선정 기업의 평균 업력은 약 13년이며, 47개의 상장사, 세계일류상품 29개사, 글로벌 강소기업 50개사를 포함하여 서울 우수 중소기업이 대거 이름을 올리고 있다.



솔메딕스 양인철 대표는 하이서울브랜드 신규기업 환영식에서 모자익 플랫폼을 소개하고 "하이서울브랜드기업으로 선정된 만큼 국내외에서 인정받는 글로벌 브랜드가 되도록 노력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솔메딕스 홍보팀

조회수 104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Comments


bottom of page